본문 바로가기
Review

SkyDancing Tantra: A Call to Bliss / Margot Anand | 힌두교 탄트라 요가, 티베트 불교 좌도 밀교 수행 | by inMusic 인뮤직

by inmusic.com 2017. 9. 15.

힌두교 탄트라 요가 수행 - 쉬바와 샥티의 결합
티베트 불교 탄트라 (좌도 밀교) - 반야와 방편의 결합




SkyDancing Tantra: A Call to Bliss

Margot Anand
레이블 - Spring Hill


탄트라 요가, 성(性)과 영성의 합일적 결합


탄트라(Tantra)는 좁은 의미에서 '사랑의 요가'라는 별명으로 일컬어져 왔다. 다른 요가의 형식들 처럼 탄트라 요가 수행은 신체에 활력과 이완을 주면서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준다. 그러면서도 인간의 내면에 깃든 성적 에너지와 정신적 에너지의 조화를 통해 향상된 명상의 단계로 이끌어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SkyDancing은 황홀경의 상태에 이르는 능력을 일컫는 고대의 형이상학적 비유 표현. SkyDancing Tantra는 사랑의 행위에 있어서 이 황홀경의 상태를 높은 의식적 차원에서 통합하는 능력이며, 그래서 사랑의 행위는 즐거운 의식, 치유의 명상 의미로 경험이 될 수 있다.


SkyDancing Tantra 음윽은 탄트라 요가 수행의 그 심오함에서 창조된 성악과 기악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음악이다.


사랑의 에너지를 고양하고 조화를 이루려는 연인들 뿐만 아니라 혼자 명상 수행으로 탄트라 원리 명상의 분위기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이 음악은 인간의 성욕 속성과 영성의 접목에 역점을 두는 개인의 영적 발전과 성장의 길을 제시한다.


Track List

1. Calling Venus

2. Calling Sacred Yoni

3. Calling Gaia, the Great Mother

4. Journey to Spirit

5. Flow

6. I Love You


힌두교의 탄트라

남성원리 쉬바(Shiva)와 여성원리 샥티(Shakti)의 합일을 통해 궁극에 이르는 길


티베트 불교의 탄트라

남성원리 방편(方便)와 여성원리 반야(般若)의 합일을 통해 궁극에 이르는 길
티베트 탄트라에서 성적 결합에 의한 수행을 <좌도 밀교>로 일컬어 분류.

 
↓ 티베트 불교에서 탄트라 원리를 표현한 남녀합일상 얍윰(Yabyum; Yab부 Yum모).

티베트 불교에서는 탄트라 원리 반야와 방편의 합일을 남존과 여존이 결합한 얍윰(Yabyum) 불화로 그려 표현.


inMusic ® Inner Peace Through Music & Sound
inMusic 인뮤직 블로그 blog.inmusic.com - 명상음악·뉴에이지 전문 레이블 & 사운드 웍스 | 명상, 요가, 대안사상, 음악, 인도 이야기